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다들 점심식사는 챙겨드셨나요? 오늘은 칼에 찔리는 꿈 해몽 알아보기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실제로 칼에 찔려보신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거의 없으실텐데요. 꿈에서는 칼에 찔리는 경험을 하시는 경우가 있으실껍니다. 칼이 꿈에서 의미하는 것은 사업의 성과를 나타내는 경우가 많은데요.


칼에 찔리는 부위에 따라서도 해석이 다르게 될수도 있고, 찔리는 상황에 따라서도 다르게 해석이 될수 있는데요. 저는 얼마전에 등에 칼에 찔리는 꿈을 꾸어서 알아보고 있었는데요. 아쉽게도 좋지 않은 꿈인데요. 상황에 따라 어떻게 해석이 되는지 다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허벅지에 칼이 찔리는 꿈

영화를 보다보면 허벅지에 칼에 찔리는 경우가 종종 나오는데요. 보기만 해도 섬뜩한데요 꿈에서 허벅지를 찔렸다면, 좋은 꿈으로 보시면 됩니다. 피가 흘렀다면, 자신보다 아래사람에게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족이 칼에 찔렸을경우

꿈에서 내가 아닌, 형제또는 부모나 자녀가 칼에 찔리는 경우가 있을텐데요. 이 또한 좋은 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집안에 좋은일이 생길 징조이고, 가족 모두가 오래 살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사업이 번창하거나, 직장에서 성공을 이룰수 있는 꿈입니다.




등에 칼을 찔리는 꿈

이 꿈은 제가 얼마전에 꿨던 꿈입니다. 칼이 등에 찔릴려면 누군가가 뒤에서 찔렀기 때문인데요. 비슷한 뜻으로 해석이 됩니다. 누군가가 나의 약점을 캐내려하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아는 사람에서 뒷통수를 맞는 일이 일어날수 있으니,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사람의 가슴을 찌른 꿈

꿈이기에 가능한 상황입니다. 현실에서 다른 사람의 가슴을 찌를 일은 없기때문인데요. 좋은 뜻이긴 한것 같은데, 잘 모르겠네요. 경쟁자를 이기고 자신의 이익을 챙기는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요. 선의의 경쟁을 통해서 이긴다는 것인지, 나의 이익을 위해서 수단을 가리지 않고 이긴다는 것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다른사람을 찔렀는데 피가 안났을때

내가 꿈에서 다른 사람을 칼로 찔렀는데, 피가 나지 않는 경우가 있을수 있습니다. 꿈에서는 피가 나오면 좋다고 하는데요. 피가 안나왔기 때문에, 평소에 노력은 하나 노력한 만큼 성과를 얻지 못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른사람을 찔렀는데 피가 나는 꿈

위의 꿈과 상반되는 꿈입니다. 같은 상황에서 피가 났을때인데요. 피가 났을때는 재물이 들어오게될수 있는 꿈이기 때문에 좋은 꿈입니다.



칼을 가는 꿈

칼을 갈고 있다는 모습이 참 섬뜩하게 상상이 되는데요. 현재 나의 심리상태가 반영된 꿈이라고 하는데요. 심리상태는 인정받고 싶어하는 심리가 반영된 것이고, 부를 얻게 될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칼과 관련된 꿈에는 다양하게 많은 꿈이 있을 것 같은데요. 오늘은 대표적인 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고요~ 이상으로 칼에 찔리는 꿈 해몽 알아보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