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거미꿈 해몽 알아보기

특급정보%% 2017. 9. 3. 17:30

안녕하세요. 주말은 다들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거미꿈 해몽 알아보기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저는 평소에 꿈을 자주 꾸는 편은 아닌데요. 의외로 특이한 꿈을 꾸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거미가 나오는 꿈 꿔보신적 있으신가요? 거미가 나왔다면, 좋은 꿈인지 안좋은 꿈인지 예측이 안되는데요.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몸에 거미줄이 감기는 꿈

나의 몸이 거미줄에 감기는 꿈은 별로 좋은 꿈은 아닌데요. 건강에 이상이 생길수 있으니, 미리 건강검진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거미가 집 밖으로 나가는 꿈

재물이 자꾸 새어나가게 되는데요. 어느정도 돈은 벌고 있지만, 수입보다 지출이 커져 돈을 모으기 힘든 상황이 생길수 있습니다.



거미가 죽는 꿈

내가 거미를 죽이거나, 거미가 죽는 것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그동안 좋지 않았던 건강이 회복될것을 의미하고, 대인관계에 있어서 문제가 있었다면 잘 해결될것을 의미합니다.


큰 거미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집에서 거미가 나가는 꿈은 재물이 빠져나가는 것을 의미했는데요. 큰 거미가 나의 집으로 들어왔다면, 재물이 들어오게 될것을 의미합니다.




거실에 큰 거미가 있는 꿈

나 자신이 절약을 통해 재산을 차곡차곡 모으게 될것을 의미합니다. 수입이 안정적으로 되고, 지출을 줄이면서 큰 재물이 형성될 것을 의미합니다.


거미를 본 꿈

꿈에서 거미가 나타내는 의미는, 계략, 시련, 음모, 재물등을 상징하는데요. 남자분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누군가 나의 재물을 노리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거미가 나무위로 오르는 꿈

꿈에서 거미가 나무위로 기어올라가고 있었다면, 평소에 고민하고 걱정하고 있던 일들이 잘 해결될 것을 의미합니다.


거미한테 물리는 꿈

거미한테 물려서 피가 난다면, 좋은 뜻으로 해석이 됩니다. 누군가의 도움으로 인해 어려움을 헤쳐나가게 될것을 의미합니다. 



거미줄을 걷어내는 꿈

거미줄이 있으면 정리를 하고 싶은 충동이 생기는데요. 집안에 거미줄이 있는데 그것을 걷어내는 꿈을 꾸셨다면, 좋은 뜻으로 해석이 됩니다. 사업을 하시는 분이라면, 사업이 번창하게 되며, 병으로 고생을 하고 계신분이시라면, 건강이 회복될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거미꿈이 있을텐데요. 오늘은 대표적인 꿈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고요~ 이상으로 거미꿈 해몽 알아보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