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들 하루 마무리는 잘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진에어 취소 수수료 정리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요즘 진에어 항공사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신데요. 항공권을 취소 하시는 경우가 생기실수 있습니다.
요즘은 저가 항공사가 많은 인기를 끌고 있어서 예약하기도 쉽지 않은데요. 진에어의 경우 저가항공사이지만, 괌까지 가는 비행기가 유일하게 있다보니 인기가 상당히 많은데요. 저는 아직 여행을 많이 가보지 않아 진에어를 이용해본적은 없는데요. 가격이 비싸지 않아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은데요. 미리 예약을 해놓더라도, 취소를 해야 할 경우가 생길수 있어서 취소 수수료 규정을 알아뒤면 좋은데요.
진에어 국내 취소 수수료입니다. 진에어의 경우 출발하기 61일 전에 취소 요청을 하시게 되면, 환불수수료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취소를 하셔야 할경우에는 최대한 일찍 취소를 해주시는 것이 수수료를 줄일수 있는데요. 출발 60일미만으로 남게 되면, 환불 수수료가 발생이 되기 때문인데요. 일자는 위의 표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진에어의 경우 저가 항공이다보니 비행기표가 비싸지 않은 편이기 때문에, 환불 위약금도 많이 들어가지는 않은데요. 그렇다고 하더라도 인당 비용이 들어가기 때문에, 일찍 취소를 하시게 되면, 그만큼 줄일수가 있습니다.
진에어 국제선 취소 수수료입니다. 지역이나, 출발까지 남은 일수, 좌석에 따라서 취소수수료가 차이가 있는데요. 91일 이전에 취소를 하실경우 따로 수수료가 발생되지 않지만, 그 이후에 취소를 하시게 된다면, 거리가 좌석에 따라서 차이가 있기 때문에, 취소할일이 생긴다면 바로 취소를 해주시는것이 수수료를 줄일수 있습니다.
구매 당일 환불을 하시는 경우에는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위의 표를 참고해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저도 진에어는 아니지만, 다른 항공사 비행기표를 취소했던 경험이 있는데요. 일정이 바뀌거나, 취소될 일이 생겼다면, 빨리 취소를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취소할 일이 있으시다면, 위의 글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것 같습니다.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고요. 이상으로 진에어 취소 수수료 정리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