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개한테 물리는꿈 해몽 정리

특급정보%% 2017. 12. 10. 23:33

안녕하세요. 다들 주말은 잘보내셨나요? 오늘은 개한테 물리는꿈 해몽 정리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실제로 개한테 물리는 경험 있으신가요? 저는 어렸을때 물릴뻔한 경험이 있어서 아직도 큰개를 보면 무서워하는데요. 개와 관련된 꿈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개가 쫓아오는꿈

꿈에서 개가 나를 쫓아오고 있었다면, 좋은 꿈은 아닙니다. 개는 보통 꿈에서 근심이나 걱정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런 근심, 걱정을 의미하는 개가 나를 쫓아온다는 것은 현실에서는 근심이나 걱정이 생기게 될것을 의미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개가 죽는 꿈

꿈에서 개가 죽었다면, 다행히 좋은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근심이나 걱정을 의미하는 개가 죽었다는 것은 그런 일들이 사라지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평소에 근심거리나 걱정이 있었다면 사라지게 될것을 의미합ㄴ디ㅏ.



개한테 손물리는꿈

꿈에서 개가 나의 손을 물리는 꿈을 꾸셨다면 좋은 꿈은 아닌데요. 조만간 좋지 않은 일이 생길것을 의미하는 꿈이기 때문에, 매사에 주의하시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큰개에게 물리는꿈

꿈에서 개에게 물렸는데, 개의 크기가 상당히 큰 경우에는 좋은 꿈은 아닌데요. 대인관계가 안좋아질수 있는 꿈인데요. 평소 믿고 있던 지인에게 배신 당할수 있으니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개한테 엉덩이를 물리는 꿈

꿈에서 개가 나의 엉덩이를 물었다면, 오랫동안 잊고 지냈던 누군가를 만날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래전 헤어진 친구나, 전 이성친구를 오랜만에 만나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개한테 다리를 물리는꿈

꿈에서 개에게 다리를 물리는 꿈을 꾸셔다면, 좋은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행운이 찾아와 하는 일들이 모두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무조건 좋은 뜻만 있는것은 아니고, 지인에게 배신을 당할수도 있으니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개한테 손을 물리는꿈

꿈에서 개한테 손을 물렸다면, 좋은 꿈은 아닙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중인 일이 있다면, 문제가 생길것을 의미하는데요. 손은 꿈에서 보통 직업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일과 관련된 문제가 생길수 있습니다.


개한테 물릴뻔 한꿈

개한테 물린것은 아니지만, 물릴뻔한 꿈을 꾸었다면, 아쉽게 좋은 기회가 왔지만 놓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인데요. 개한테 물리는 꿈을 꾸셨다면 좋은 기회가 생기는 꿈이지만, 조금 아쉬운 꿈입니다.



개한테 물리는꿈

개한테 물리는 꿈은 좋은 꿈으로 해석이 되기도 하고 좋지 않은 꿈으로 해석이 되기도 하는데요. 조만간 좋은 기회가 찾아오게 되는데요. 좋은 기회가 온 뒤에는 안좋은일도 올수 있으니 조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개가 짖는 꿈

개가 나를 보고 짖고 있는 꿈은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길수 있는것을 의미합니다. 개가 반갑게 나를 맞아준다면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기지 않지만, 짖는 경우에는 문제가 있을수 있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개와 관련된 꿈은 다양하게 많을텐데요. 오늘은 대표적인 꿈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고요. 이상으로 개한테 물리는꿈 해몽 정리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