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조상꿈 해몽 알아보기

특급정보%% 2018. 4. 20. 20:25

조상꿈 해몽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다들 저녁은 챙겨드셨나요?


오늘은 조상꿈 해몽 알아보기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꿈을 평소에 자주 꾸시는 편인가요?


저는 꿈을 자주 꾸는 편인데요.


꿈을 꾸고 나면 어떤 꿈일지 궁금할때가 많은데요.


다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상이 돈을 주는 꿈


누군가에게 돈을 받는 꿈은 웬지 좋은 꿈 같은데요.


다행히 조상이 꿈에서 돈을 줬다면 


좋은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재물이 들어올수도 있고, 집안에 평화가 올것을 


암시하는 꿈이고, 모든 일이 잘 풀릴것을 의미합니다.



조상에게 혼나는 꿈


꿈에서 조상이 나왔는데, 나를 혼내는 꿈을 꾸었다면


기분이 좋은 꿈은 아닌데요.


현실에서도 좋은 꿈이 아닙니다.


사업을 진행하고 계신분들은 사업이 난관에 부딪힐수도 있고,


시험을 준비중이라면 시험에 불합격 되는 경우가 있을수있으니


매사에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싫어하는 조상이 나오는 꿈


꿈에 평소에 좋아하지 않았던 조상이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꿈을 꾸고 나면 기분이 찝찝한 경우가 있는데요.


집안에 안좋은 일이 생기거나,


가족에게 안좋은 일이 생길수 있으니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조상이 내 손을 잡는 꿈


조상이 꿈에 나와서 나의 손을 잡는 장면이었다면,


좋은 일이 생길수 있는데요.


현재 계획하고 있는 일이 뜻대로 풀리게 되고


앞으로 일들이 성공적으로 잘 풀리게 될것을 의미합니다.



조상 무덤에 불이 나는 꿈


조상의 무덤이 불에 타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좋은 꿈은 아닌데요.


집안에 안좋은 일이 닥치거나,


가족 중 누군가 건강이 안좋아질수 있습니다.



조상이 함께 가자고 하는 꿈


꿈에 죽은 사람이 나타나 함께 가자고 하는 장면이라면


안좋은 꿈같은 느낌이 드실텐데요.


이 꿈은 안좋은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사고가 생겨서 목숨을 잃을수도 있는 꿈이니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은 꿈에 조상이 나와 죽음을 막아주는 것이 보통이기 때문에


이런 꿈은 드문 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조상과 관련된 꿈은 상당히 많을텐데요.


오늘은 조상꿈 중 대표적인 꿈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고요.


이상으로 조상꿈 해몽 알아보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